[강추비추]'신과 함께' '위대한 쇼맨' '극장판 포켓몬스터'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7.12.17 10:00 / 조회 : 53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포스터


'강철비'와 '스타워즈:라스트 제다이'가 함께 열어젖힌 12월 대전에 다음 주자가 합류했다.. 야심찬 한국산 판타지 대작 '신과 함께-죄와 벌', 할리우드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이 금주의 주자들. 겨울마다 찾아오는 '포켓몬스터 극장판' 또한 빼놓을 수 없다.


image
사진='신과함께-죄와 벌' 스틸컷


'신과 함께-죄와 벌'(감독 김용화) 러닝타임 139분. 12세 이상 관람가.

저승 법에 의하면 모든 인간은 사후 49일 동안 7번의 재판을 거쳐야만 한다. 어린 아이를 구하고 희생된 소방관 자홍(차태현)이 저승에 오자 3차사 해원맥(주지훈) 덕춘(김향기) 그리고 강림(하정우)은 의로운 망자가 왔다며 기뻐한다. 이들은 자홍이 재판을 모두 통과해 환생할 거라 기대하지만 자홍의 과거가 하나둘 드러나며 이들의 재판길은 난관에 부딪친다. 인기 웹툰 원작, 현란한 CG, 화려한 스타들의 지옥 판타지.

강추☞한국형 지옥 어드벤처를 보는 재미


비추☞야심찬 모험길의 안전한 선택


image
사진='위대한 쇼맨' 스틸컷


'위대한 쇼맨'(감독 마이클 그레이시) 러닝타임 104분. 12세 이상 관람가.

불가능한 꿈, 그 이상의 쇼!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쇼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천재적 공연기획자 P.T.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은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다니고 있던 직장이 파산하며 갈 곳을 잃은 바넘(휴 잭맨)은 누구도 본 적 없는 쇼를 만들어보겠다는 꿈을 실행으로 옮긴다. 세상이 외면한 이들을 무대의 중심에 세운 그의 쇼는 과연 어떤 반응을 얻을까.

강추☞휴 잭맨 표 연말 뮤지컬이 돌아왔다

비추☞미국 쇼비즈니스의 탄생, 한국서 통할까


image
사진='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스틸컷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감독 유야마 쿠니히코) 러닝타임 98분. 전체관람가.

포켓몬 트레이너의 자격을 얻을 수 있는 10살이 되는 아침을 맞이한 지우. 오박사 연구소에서 파트너 포켓몬을 받을 예정이었지만, 늦잠을 자게 돼 마지막으로 남은 포켓몬과 파트너가 된다. 낯을 가리고 사람을 잘 안 따르는 포켓몬 피카츄다. 이번엔 과거로 돌아간 '극장판 포켓몬스터'가 지우와 피카추의 첫 만남을 담았다.

강추☞놓칠수없는 포켓몬스터 비기닝

비추☞하다하다 포켓몬스터 비기닝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