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력', 티저 예고편 조회 300만 돌파..'부산행'보다 빠르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12.15 15:03 / 조회 : 12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염력' 티저포스터


영화 '염력'(감독 연상호)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이 뜨겁다.

15일 오후 배급사 NEW에 따르면 지난 14일 공개된 '염력'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300만을 돌파했다.

이는 '염력'의 연상호 감독의 전작 '부산행'의 티저 예고편 조회수(약 300만. 5/11, 익일 조회수 기준)를 넘어선 수치다. 뿐만 아니라 한 포털사이트의 많이 본 무비클립 1위에 오르며 2018년 1월 기대작임을 보여줬다.

'염력'은 천만 영화 '부산행'의 연상호 감독의 신작이다. 류승룡, 심은경을 비롯 박정민, 김민재, 정유미 등이 출연한다. 어느 날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평범한 아빠 석헌(류승룡 분)이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딸 루미(심은경 분)를 구하기 위해 염력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하루아침에 염력을 얻게 된 평범한 남자 신석헌이 위기에 빠진 딸을 위해 초능력을 발휘하며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전개는 물론 류승룡,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 그리고 정유미까지 충무로 실력파 배우들의 신선한 연기 시너지와 유쾌한 웃음으로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염력'은 2018년 1월말 개봉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