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내셔널 댄스 페스티벌 2017, 16일 화려한 개막

심혜진 기자 / 입력 : 2017.12.14 15:20 / 조회 : 15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월드벨리댄스협회가 주최하고 IDF조직위원회, (사)월드트라이벌댄스협회, 히폴리타 그룹이 주관하며, 본 엔터테인먼트, C.D.O 카포엘라 코리아, 맞춤의상 전문 벨리파티가 후원, 히폴리타 김혜정이 총 연출을 맡은 '인터내셔널 댄스 페스티벌 (IDF)2017'이 오는 16일부터 이틀간 화려한 막을 연다.

트라이벌 퓨전 벨리댄스를 기본으로 하고 '서커스'를 컨셉으로 진행한 이번 공연은, 12월 16일 토요일 전국 각지에서 모인 트라이벌 퓨전 벨리댄서들의 대회를 시작으로 한국 유명 트라이벌 댄서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서커스'를 컨셉으로 한 만큼, 카포엘라와 퓨전 벨리댄스의 독특한 협연이 예정되어 있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

대회와 공연은 KC대학교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현금 100만원 등 다양한 대회 수상품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12월 17일에는 (사)월드벨리댄스협회 프로공연단 ‘월트’의 세 명의 마스터들이 진행하는 트라이벌 퓨전 워크샵이 진행된다.

IDF 2017의 총 연출자 히폴리타 김혜정 대표는 "이번 페스티벌이 단순한 벨리댄스 대회를 뛰어넘어, 출전자 각자를 위한 조명 지원 등 전문 무대를 꾸밀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며 "더불어 트라이벌 퓨전 벨리댄스 특유의 강렬하고 화려한 무대를 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사)월드벨리댄스협회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