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지원, 볼수록 빠지는 매력..2차 국민 투표 기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12.13 16: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BS 2TV '더유닛'


그룹 굿데이 멤버 지원이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 눈웃음 요정으로 활약하며 입덕을 부르고 있다.

지원은 '더유닛'에서 통통 튀는 매력으로 국민 유닛 메이커들의 마음을 접수, 2차 국민 유닛 투표 결과를 기대케 하고 있다.


그녀는 부트 무대부터 상큼한 첫 인상을 남겼고, 미션을 거듭할수록 진면모를 보였다. 끼와 재능, 그리고 잠재력까지 고루 갖춰 주목할 만한 루키로 떠오른 것.

특히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상큼한 눈웃음은 그녀의 트레이드마크. 특히 RESTART(리스타트) 미션에서 레드벨벳의 '빨간 맛' 무대를 깜찍한 표정으로 더욱 발랄하게 만들었다.

치명적인 그녀에게 푹 빠진 국민 유닛 메이커들의 응원에 힘입어 굿데이 지원은 1차 국민 유닛 투표 최종 순위에서 10등을 차지했다. 앞서 11월 18일과 11월 25일 공개된 두 번의 중간 집계 순위에서도 각각 15등, 13등으로 꾸준히 상승을 보인 터. 이에 굿데이 지원이 2차 국민 유닛 투표에서 상위권의 공고한 벽을 넘고 9등 안에 입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더유닛'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5분에 방송되며 티몬에서 진행 중인 2차 국민 유닛 투표는 오는 27일 마감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