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K "아크로바틱 퍼포먼스엔 우유 필요해"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12.08 19:57 / 조회 : 16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홍봉진 기자


그룹 BLK(D.A 태빈 소림 I 일경 이노)가 우유를 마시며 아크로바틱 퍼포먼스를 준비했다고 털어놨다.

BLK는 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진행된 '러브밀크 페스티벌'(Love Milk Festival 2017)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BLK는 데뷔곡 '히어로'(HERO) 무대에서 그룹의 장기인 아크로바틱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BLK는 지난달 28일 데뷔한 신인 그룹으로 그룹명은 'beyond Limit Key'를 뜻하며 한계를 뛰어넘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는 의미를 지녔다.

BLK는 "데뷔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좋아하는 우유 페스티벌에 오게 돼 감사드린다. BLK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BLK는 아크로바틱 퍼포먼스를 다시금 보여주며 "이래서 우유가 필요하다"라고 설명했다. BLK는 "앞으로도 꾸준히 열심히 활동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러브밀크 페스티벌'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관하며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매체 스타뉴스 등이 후원한 행사다. 연말연시를 맞아 대규모 쇼핑몰을 찾은 쇼핑객들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국산 우유의 우수성을 홍보할 목적으로 진행됐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