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측 "'황금빛'으로 가치 알려..좋은 연기로 보답"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12.07 09: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배우 신혜선이 KBS 2TV 주말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 측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7일 YNK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혜선은 이달 한국 기업 평판연구소의 조사 결과 드라마 브랜드 평판 1위에 올랐다.


이는 빅데이터 3억 6725만 1003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을 측정한 결과다. 대중적 인기를 수치화한 시의성 있는 데이터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신혜선은 '황금빛 내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에서 주인공 서지안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YNK 엔터테인먼트 김민수 대표는 "'황금빛 내인생'을 통해 신혜선이라는 배우의 가치를 많은 분들에게 알린 것 같아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회가 거듭될수록 많은 기존보다 많은 작품과 광고에서 좋은 제안이 오고 있다.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주목해야 할 부분은 긍부정비율분석에서는 긍정비율이 78.1%의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는 점이다. 신혜선의 눈부신 성장은 드라마, 영화, 광고계의 러브콜로 이어지고 있다.

소속사 측은 '황금빛 내인생'이 막 중반부를 지난 상태지만 내년 편성된 다수의 드라마와 제작 단계의 영화에서 제안이 쏟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황금빛 내인생'은 현재 시청률 40% 돌파를 목전에 두며 이미 올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6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TV 화제성 조사 결과 드라마부문 1위에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