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은우, 12주만 방송재개 "시청자 여러분 감사"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11.25 15:43 / 조회 : 14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쳐


MBC '쇼! 음악중심'이 12주 만에 방송을 재개한 가운데 MC 은우(아스트로), 시연(프리스틴)이 기다려준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5일 방송된 가요순위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는 첫 무대 전 MC 은우, 시연이 모처럼 방송을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은우는 12주 만에 인사드리게 됐다고 밝히며 "잊지 않고 기다려준 시청자 여러분 감사합니다"고 말했다. 이어 시연은 "'음악중심' 가족 여러분 만나려고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고 했다.

두 MC는 이날 1위 후보자도 공개했다. '피카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레드벨벳, 'Beautiful(뷰티풀)'의 워너원, '좋아'의 윤종신&민서가 1위 경쟁을 벌인다.

'음중'은 9월부터 MBC 노조 총파업 여파로 결방을 이어왔었다. 모처럼 방송을 재개한 '음중'에는 EXID, 레드벨벳,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러블리즈, 김동완, 소나무, 구구단, 빅톤, 펜타곤, SF9, 아스트로, KARD, 더 로즈, 인투잇, 김소희, GATE9, 워너원, 윤종신&민서 등이 출연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