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정대세 명서현, '도깨비' 따라잡기..달달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11.25 14:30 / 조회 : 246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정대세 명서현 부부가 tvN 드라마 '도깨비' 따라잡기에 도전했다.

오는 27일 오후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정대세 명서현 부부가 강원도로 '묻지마 대세 투어'를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날 정대세는 '아내 맞춤형 여행'을 기획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묻지마 대세 투어'라는 이름답게, 아내 모르게 여행지를 준비한 대세 투어의 첫 번째 목적지는 강릉 해변이었다. 아내가 좋아했던 드라마 촬영지를 기억해 데리고 간 정대세는 명서현과 공유와 김고은으로 변신해 '도깨비' 따라잡기를 선보였다. 정대세는 이를 위해 직접 시장에서 구입한 빨간 스카프를 명서현의 목에 감아주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뒤이어 두 사람은 두 번째 목적지인 스케이트장을 찾았다. 스케이트장은 이들 부부의 연애 시절 데이트 장소로, 두 사람은 연애 시절을 회상하며 스케이트 삼매경에 빠졌다. 명서현은 스케이트 요정으로 변신해 화려한 스케이트 기술을 선보이며 '묻지마 대세 투어'를 즐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정대세가 "잠깐 친구 좀 만나고 올게"라고 말하며 홀로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과연 아내를 두고 숙소를 나선 정대세가 과연 누구를 만났을지, 강원도로 떠난 정명부부의 '묻지마 대세 투어 1탄'은 2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