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티스리그' 에즈라 밀러, 블랙핑크 사인CD에 미소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11.25 12:04 / 조회 : 486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인터뷰 영상화면 캡쳐


영화 '저스티스 리그'의 에즈라 밀러가 블랙핑크의 사인 CD를 받고 기뻐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25일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에즈라 밀러와 레이 피셔의 유쾌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정킷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두 배우는 '저스티스 리그'를 아직 보지 못한 관객들에게 장기 상영할 것이니 두 번 관람하라고 영화를 추천했다.

극중 플래시 역을 맡은 에즈라 밀러는 한국에 팬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서 정말 감사하고 "평생 최고의 영광이었다"고 전했다. 또한 모두에게 손가락 하트를 보내며 한국말로 "내 마음 속에 저장"을 외쳤다.

그는 인터뷰에서 영화에 '마지막처럼'이라는 노래와 뮤직비디오로 등장하는 한국의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의 사인 CD를 받고 진심으로 기뻐했다. 앞서 에즈라 밀러는 케이팝의 팬이라고 자청하면서 블랙핑크의 춤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지난 15일 오후 3시 한국에서 개봉한 '저스티스 리그'는 DC의 히어로 군단이 모여 공동의 적에게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다. 벤 애플렉, 갤 가돗, 제이슨 모모아, 레이 피셔, 에즈라 밀러, 헨리 카빌, 엠버 허드 등이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