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고', 옹성우·박우진의 요가 도전..에이스는 누구?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11.24 22:13 / 조회 : 237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net


워너원 멤버 옹성우와 박우진의 요가 실력이 공개 된다.

24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워너원고:제로 베이스(Wanna one GO : ZERO BASE)에서는 비밀 아지트 '제로 베이스'에서 체력 단련에 매진하는 워너원 멤버들과, 고향 부산에서 의문의 인물을 만나 과거의 비밀을 알게 된 강다니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본 방송에 앞서 워너원 멤버들의 좌충우돌 요가 수업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우고 있다.

제로 베이스에서 각자의 시간을 보내던 멤버들이 요가 수업을 위해 모였다. 교재로 선택된 것은 모델 제시카 고메즈가 출연한 다이어트 운동 영상. TV 화면을 보며 감탄하는 것도 잠시, 동작을 따라 해 보지만 뜻대로 되지만은 않았다. 먼저 도전한 황민현은 정석 자세로 멤버들의 칭찬을 받았지만 이내 다른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매트 위를 휘청거렸다.

손발을 바들바들 떨면서 요가 동작 따라 하기에 실패를 거듭하는 멤버들을 지켜보며 회심의 미소를 짓던 옹성우. "다들 이렇게 뻣뻣해서 어쩌려고 그러냐"며 자신만만하게 도전, 예상 밖의 완성도로 감탄을 자아내지만 어딘지 모르게 어설픈 모습을 보였다고. 타고난 춤꾼 박우진은 한 쪽 구석에서 조용히, 요가라기 보다 곡예에 가까운 동작을 완벽히 따라 했고, 함께 분홍소세지단으로 불리는 멤버 박지훈의 자세를 교정해 주는 등 요가 에이스의 탄생을 예고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영상속에는 요가에는 서툴지만 꾸밈없이 밝고 매사 열심인 영상 속 워너원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 방송 마지막에 강다니엘이 애타게 기다리던 의문의 인물이 누구인지 밝혀질 예정이다. '워너원고'는 오후 11시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