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살롱]비X조현아, 짙은 감성 폭발 '오늘 헤어져'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7.11.24 18:00 / 조회 : 18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레인컴퍼니


가수 비가 어반자카파 조현아와 함께한 선공개곡 '오늘 헤어져'를 통해 짙은 감성을 뽐냈다.

비는 24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MY LIFE 愛' 선 공개곡인 '오늘 헤어져'를 공개했다.

'오늘 헤어져'는 어반자카파 조현아와 함께한 곡으로 오랜 연인이 반복되는 다툼 속에서 헤어지지 못하고, 이별 앞에서 망설이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 위에서 조현아와 비는 호소력 짙은 보컬로 애절한 감성을 녹여냈다. 두 사람이 헤어지자고 마음 먹었지만 망설이는 감정을 화음을 통해 표현한 후렴구 부분이 인상적이다.

이제 그만 하자 제발 헤어지자 우리

지겨워 지겨워 죽겠어 이러는 거

친구들이 다 헤어지래 이게 무슨 사랑이냐며

이제 그만 헤어지자 우리

매일 같은 이유 매일 같은 다툼 너도 지쳤다는 걸 알아

오늘도 우린 헤어지지 못할걸 알아

근데 이제

그래 알아 나는 정말 지쳤어 내 맘은

하지만 하지만 눈물이나 시간이란

니 모습이 예전과는 달라 모두 내 잘못 같아

이제 그만 헤어지자 우리

매일 같은 이유 매일 같은 다툼 너도 지쳤다는 걸 알아

오늘도 우린 헤어지지 못할걸 알아


또한 조현아와 비는 이별하기로 마음먹은 여자와 남자의 마음을 나눠서 표현해 공감대를 높였다. 거기에 각각 이어지는 후렴구 '오늘도 우린 헤어지지 못할걸 알아' 부분을 가사 상황에 맞게 나눠 부르며 감정을 극대화시켰다.

비는 '오늘 헤어져'에서 조현아와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이며 앞으로 공개될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내달 1일 발매되는 미니앨범 'MY LIFE 愛'은 가수로서 비의 인생에 자리 잡은 음악을 愛(사랑 애)로 표현, 지금의 비를 있게 한 히스토리 와 곁에 있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앨범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