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끝' 이수민 "최선 다했기에 홀가분..모두 고생했어요"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11.23 18:28 / 조회 : 5653
  • 글자크기조절
image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6' 출신 이수민 /사진제공=JTBC '믹스나인'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6' 출신 가수 이수민이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무사히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수민은 23일 오후 고등학교에서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치고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소감을 전하고 "드디어 수능이 끝났네요. 가수가 되는 꿈을 가지고 연습에 매진 하게 되면서 예전만큼 학업에 집중하기 쉽지 않았지만, 오늘 최선을 다해서 수능을 본 것 같아 홀가분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수민은 "모든 수험생 분들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고생했다고 수고했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라고 답했다.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23일 오전 전국 각지에서 일제히 시작돼 이날 오후 5시가 넘어 모두 마감됐다. 이번 수능 시험에는 1999년생 고3에 해당하는 여러 아이돌 스타들도 참여하며 시선을 모았다.

당초 이번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지난 16일 치러질 예정이었지만 시험날을 하루 앞두고 포항에서 일어난 대규모 지진 등의 여파로 일정이 일주일 연기, 혼란을 주기도 했다. 다행히 연기된 23일 예정대로 이날 전국에서 시험이 정상적으로 진행됐고 1999년생 아이돌 멤버들 역시 미뤄진 일정에 맞춰 시험에 응시하기 위해 각자 배정받은 학교로 향했다.


한편 이번 수능 시험에는 위키미키 멤버 김도연을 비롯해 우주소녀 멤버 다영과 여름,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6' 출신 이수민, 더보이즈 출신 주학년, CLC 멤버 권은빈, 다이아 멤버 은채 등이 참여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