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28일 공연 재개..2주만에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7.11.23 14:52 / 조회 : 1270
  • 글자크기조절
image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사진제공=(주)더그룹


공연장 문제로 잠시 중단됐던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의 공연이 오는 28일 재개된다.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의 공연제작사 (주)더그룹은 지난 22일 공식입장을 통해 공연 재개 일정을 알렸다.

이들은 "11월 14일부터 갑작스런 한전아트센터 공연장 내 소방설비 오작동(무대장비 등 손상)으로 부득이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의 공연이 잠시 중단되고 있다"며 "

공연장의 예기치 않은 설비고장으로 관람을 계획하셨던 관객 여러분들께 큰 걱정과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사고 직후부터 금일까지 한전아트센터와 원만한 협의를 도출하고 있으며, 이에 11월 28일 화요일부터는 정상적인 공연 재개를 하는 것을 목표로 장비 재 반입을 비롯한 재정비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들은 "현재 관객의 안전한 관람을 최우선 과제로 하여 한전아트센터와 함께 긴급 설비복구와 공연재개를 위한 준비를 진행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공연이 재개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을 사랑해 주시는 관객 여러분의 성원과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