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기사' 신세경, 한복 스틸 컷..수수함 속 빛나는 외모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11.23 16:15 / 조회 : 198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n.CH Ent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에 출연하는 배우 신세경의 한복 스틸컷이 공개됐다.

'흑기사'(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제작 n.CH Ent) 제작진은 23일 한복을 입고 있는 신세경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신세경은 극 중 여행사 직원이자 직장과 가정, 애인과의 관계 등 모든 것이 엉망진창으로 꼬여 인생의 밑바닥을 경험하면서도 특유의 밝음을 유지하는 정해라 역을 맡았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신세경은 한복을 입은 색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수수한 차림과 우수에 젖은 눈빛, 그리고 어두운 방 안을 밝힌 초가 차분하면서도 애틋함이 묻어나는 분위기를 형성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신세경은 현대 시점과 과거 시점을 오가는 촬영을 진행하면서도 흔들림 없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한복이 더없이 잘 어울리는 비주얼과 차분한 목소리로 사극 캐릭터를 맞춤옷 입은 듯 소화하고 있다"며 "신세경이 '흑기사'에서 보여줄 다양한 매력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이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적도의 남자', '태양의 여자' 등을 집필한 김인영 작가와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의 한상우PD가 의기투합했다.

'매드독' 후속으로 오는 12월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