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측 "최근 美 ABC 신년특집 녹화 완료"(공식)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7.11.22 10:22 / 조회 : 126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AFPBBNews=뉴스1


그룹 방탄소년단이 거침 없는 미국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번에는 미국인들의 신년을 연다.


22일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미국 지상파 ABC 신년 특집방송 '딕 클락스 뉴 이어즈 로킹 이브(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 2018' 녹화를 최근 진행했다. 그러나 어떤 노래로, 어떤 무대를 꾸미는 지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

매년 12월 31일 밤부터 이듬해 1월 1일 새벽까지 타임스퀘어 특설 무대 등에서 펼쳐지는 '딕 클락스 뉴 이어즈 로킹 이브'는 미국 전역으로 생중계되는 연말 쇼다. 지난 2012년 싸이가 한국 가수로는 이 무대에 처음으로 올랐다. 당시 싸이의 녹화 현장은 MBC '무한도전'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방탄소년단은 싸이 이후 5년 만에 한국가수로 출연한다. 또한 K-POP 아이돌 가수로서는 최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9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공연장(Microsoft Theater)에서 열린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s)'에서 케이팝 그룹 최초로 무대에 올라 LOVE YOURSELF 承 ‘Her’의 타이틀곡 'DNA' 무대를 선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