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男검정팀·女하양팀, '뮤직뱅크' 출격..'마이턴' 무대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11.22 08:44 / 조회 : 11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더유닛'


'더유닛' 뮤직비디오 미션 2등 남자 검정팀과 여자 하양팀이 '뮤직뱅크' 무대에 오른다.


오는 24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남자 참가자 라윤, 상일, 임준혁, 정상, 준(에이스), 진, 찬, 태은, 피케이와 여자 참가자 가을, 앤, 유나킴, 유정(브레이브걸스), 이수지, 제이니, 지원, 채솔, 해인이 '마이턴(My Turn)' 무대를 선보인다.

이들은 뮤직비디오 미션 평가 2등을 했던 남자 검정팀과 여자 하양팀의 멤버들로 '더유닛'을 향한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나선다. 지난 주 우승팀과는 또 다른 색깔의 '마이턴'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

앞서 지난 주 7, 8회 방송에서 뮤직비디오 미션 주인공을 가리는 최종평가와 '마이턴(My Turn)' 뮤직비디오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다. 다채로운 참가자들의 개성이 드러나 한 명 한 명에게 시선이 집중되고 있으며 국민 유닛 투표 참여 또한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더유닛'은 오는 25일부터 토요일 오후 10시 45분으로 방송시간을 옮겨 시청자를 만난다. 티몬에서 진행 중인 1차 국민 유닛 투표는 12월 3일 오전 10시에 마감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