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알파프로젝트 장건강’인기

채준 기자 / 입력 : 2017.11.21 14:08 / 조회 : 9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추위가 찾아오면서 KGC인삼공사의  ‘알파프로젝트 장건강’의 매출이 급성장하고 있다. 최근 1주일간 알파프로젝트 장건강 매출은 약 30% 증가했다.


‘알파프로젝트 장건강’은 한국인의 장에 맞춘 한국형 복합유산균 10종에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부원료로 더해 복합 설계된 제품이다.

KGC는 기온이 떨어지면서 여름보다 수분 섭취량과 활동량이 줄어 배변 활동에 고통을 겪는 사람들이 늘어난 것이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보고 있다. 계절뿐 아니라 마케팅 효과라는 분석도 있다.

 KGC인삼공사 브랜드실 차태웅 팀장은 “최근 다이손 작가의 웹툰 ‘더티 인사이드’에 ‘알파프로젝트 장건강’이 PPL로 소개 되면서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많이 얻었다”고 발혔다.

한편, KGC는 정관장몰에서 ‘정관장’ 제품 구매 시 ‘알파프로젝트 장건강’ 3일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