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경찰2' 새멤버 이정진·이재준 "새로운 모습 보여줄 것"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11.20 16: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홍봉진 기자


'시골경찰'의 새로운 멤버 이정진, 이재준이 프로그램에 새롭게 합류한 소감을 말했다.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2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신현준, 이정진, 오대환, 이재준 등 출연진과 김재훈 PD가 함께 했다.


이정진과 이재준은 최민용과 이주승의 후임으로 빈자리를 채우게 됐다. 이재준은 "부담도 됐지만, 첫 예능 프로그램이라 제 스스로를 생각하고 어떻게 해야 될지 생각을 많이 했다. 제 자신의 모습 잇는그대로 해야 된다는 생각을 많이 하고 있다. 다른 사람과 비교하기 보다는 첫 예능이라는 부담이 좀 큰거 같다. 열심히 해보겠다"라고 밝혔다.

이정진 역시 "기존에 있던 분들이 잘해주셨다. 새롭게 합류한 만큼, 우리도 우리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골경찰2'는 마을의 각종 민원 신고를 해결하고 불철주야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고군분투하며 진정한 경찰이 되어가는 '리얼 경찰 스토리'. 시즌2에서는 평화롭고 아름다운 경상북도 영주를 배경으로 배우 4인방의 시골경찰 라이프가 펼쳐진다. 기존에 함께 했던 신현준, 오대환에 새 멤버 이정진과 이재준이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20일 오후 8시 30분 첫방송 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