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s 영예는? 브루노마스vs체인스모커스vs에드시런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11.20 09:29 / 조회 : 9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엠넷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가 브루노 마스, 체인스모커스, 에드 시런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노미네이트 경쟁으로 뜨겁게 달아오른다.

2017 아메리칸 뮤직어워드(이하 AMAs)가 20일 오전 10시(현지 시각 19일 오후 10시) 미국 LA 마이크로소프트 공연장에서 성대하게 개최된다. 이번 시상식은 미국 ABC 방송을 통해 미 전역에 생방송으로 중계되며 국내에서는 엠넷이 생중계를 진행, 김구라, 안현모, 임진모가 MC를 맡았다.

특히 올해로 45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AMAs에는 아시아 뮤지션으로 유일하게 방탄소년단이 퍼포머로 초청받았다. K팝 그룹의 AMAs 퍼포머 출연은 방탄소년단이 처음.

앞서 미국 로스앤젤레스 지역 방송 KTLA5 모닝 뉴스에 출연한 방탄소년단은 "AMAs 무대를 앞두고 총 5번의 리허설을 갖는다. 처음으로 미국에서 갖는 무대인 만큼 놀라운 무대를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친 바 있다.

한편 이번 AMAs에서는 총 8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브루노 마스를 비롯, 5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체인스모커스, 드레이크, 켄드릭 라마, 에드 시런이 올해의 아티스트 상을 두고 경합을 벌인다.

이외에도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켈리 클락슨, 셀레나 고메즈, 다이아나 로스, 이매진 드래곤스, 핑크 등 퍼포머들이 2017 AMAs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