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 "B1A4 멤버들 진짜 감동♥"..훈훈한 우정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7.11.19 12:18 / 조회 : 219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진영 인스타그램


남성 5인조 아이돌 B1A4(비원에이포, 신우 진영 산들 바로 공찬)가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 18일 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멤버들 진짜 감동♥역시 최고다. 비록 공찬이가 우리 단톡방에 실수로 문구를 보내서 미리 알고 있었지만! 귀여운 녀석 #b1a4 #비세최"라는 글과 사진을 게시됐다. 이는 진영의 생일을 맞아 B1A4 다른 멤버들이 깜짝 선물을 보낸 데 대한 것.

공개된 사진에는 "오늘 생일인 우리 진영이(형) 잘 부탁드립니다! B1A3 일동"이라는 문구의 플래 카드와 함께, 공찬의 실수로 커피차를 들킨 멤버들 간의 대화가 보이는 카톡 캡쳐도 함께 깜짝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진영의 생일을 맞이해 B1A4 신우, 산들, 바로, 공찬은 진영이 촬영하고 있는 영화 '내안의 그놈' 촬영장으로 커피차를 보냈다. 진영을 제외한 B1A4 멤버들이 비밀리에 준비했던 깜짝 이벤트였지만, 공찬의 실수로 진영이 알아채 버리고 말았다는 후문. 이들은 마음이 담긴 커피차로 추운 날씨 속에서 촬영하느라 고생하던 현장의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기운도 함께 북돋우며 훈훈함을 더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B1A4는 지난 미니 7집 앨범 'Rollin'을 성공적으로 종료하고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