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한컷] 함은정, 국경초월 사랑 볼 수 있습니까?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11.18 08:3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함은정/사진=임성균 기자


배우 함은정(티아라)은 국경을 초월한 사랑을 정말 할 수 있을까요.

함은정은 지난 16일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 영화 '실종2'(감독 조성규) 언론시사회 후 기자간담회에 참석했습니다. 그녀는 이 자리에서 영화에서 자신이 맡은 캐릭터, 촬영 소감 등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영화와 관련된 이야기를 한바탕 하고 난 뒤, 그녀는 배우가 아닌 걸그룹 티아라 멤버로 중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됐습니다. 그리고 앞서 중국 배우와 결혼한 추자현처럼 중국 남자 연예인의 프러포즈는 없는지, 설마 있다면 받아줄 생각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함은정의 대답이 현장에 있던 이들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그녀는 "중국에서 활동을 할 때 보면 매력적인 분들이 많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국적을 불문하고 매력이 있다면 (프러포즈를 해오면) 받아줄 수 있다. 마음이 통하면 (만나는 것도)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매력만 있다면 국적불문하고 받아줄 수 있다는 그녀의 생각에 추자현 우효광 부부처럼 국경을 초월한 또 하나의 사랑 이야기를 볼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더불어 함은정은 어떤 사랑꾼일지,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게 될 매력남은 누가 될지도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이와 함께 함은정이 주연한 '실종2'가 오는 30일 개봉하는데요. 이 영화로 국적을 불문한 팬들의 사랑을 또 한 번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