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잭맨 주연 '위대한 쇼맨', 환상 비주얼 메인포스터 공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11.17 08: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


휴 잭맨 주연의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 작품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17일 오전 배급사 이십세기폭스코리아는 '위대한 쇼맨'의 메인 포스터와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위대한 쇼맨'은 '레미제라블' 이후 휴 잭맨이 선택한 뮤지컬 영화다.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다.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독창적인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휴 잭맨 외에 '스파이더맨:홈커밍'으로 첫 스크린 데뷔를 알렸던 젠다야 외에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등 할리우드 배우들이 합류했다.

이번 작품은 배우들의 합류 외에 제작진도 눈길을 끈다. '라라랜드'의 작사팀 벤지 파섹, 저스틴 폴이 참여했다.

이번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영화에서 등장할 비주얼을 기대케 한다. 바넘(휴 잭맨)과 함께 화려한 공연장 속에 자리 잡고 있는 많은 이들의 모습 위로 자리 잡은 "불가능한 꿈, 그 이상의 쇼"라는 카피는 그들이 만들어낼 지상 최대의 쇼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2차 예고편은 뮤지컬 영화만이 선사할 수 있는 풍부한 볼거리부터 감동의 스토리까지 예고한다. 바넘이 세기의 엔터테인먼트 쇼를 만들어내기까지의 특별하고도 험난했던 과정을 엿보게 해 더욱 눈길을 끈다. 전에 없던 무대를 기획한 바넘이 주위의 날카로운 시선 속에서도 특별한 사람들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까지 전하는 모습은 영화에서 등장할 화려한 무대와 감동의 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한편 '위대한 쇼맨'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