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이탈리아서 펼친, 로마의 '먹방' 휴일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11.15 08: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올리브TV


배우 성훈이 로마로 힐링 여행을 떠났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Olive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이하 '원나잇 푸드트립') '먹방 국가대표 특집'에서 성훈이 먹방과 더불어 깊어진 가을 힐링 여행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문화의 도시 이탈리아 로마로 떠난 성훈의 이야기는 어떨지 궁금해 진다.


성훈은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의외의 먹성을 보여주며 로코킹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먹방 여행을 떠난 그의 이야기에 기대감이 더욱 배가되고 있는 가운데, 로마에서 가을 남자의 분위기를 풍기며 거리를 거닐 성훈의 모습이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촬영에서 성훈은 로마의 월드 NO.1 피자를 맛보고, 디저트의 본고장인 만큼 맛보기만 해도 사랑에 빠지는 디저트들을 맛보며 유쾌함에 감성까지 더했다고. 또한 맛있는 음식들을 맛보며 연신 감탄을 금치 못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성훈은 "로마는 여자친구가 생기면 꼭 다시 오고 싶은 곳"이라고 말해 주목된다.


로마에 다녀온 성훈은 "'원나잇 푸드트립'은 단순 먹방이 아니라 여행까지 즐길 수 있는 색다른 프로그램인 것 같다. 촬영인지 모를 정도로 편안하게 촬영하고 왔다"라며 "힐링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잠시나마 행복을 안겨줄 수 있다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음식이 예술작품처럼 아름답고 주변의 경치까지 더해져 그 맛을 더해준 것 같다. 분위기에 취한다고 하는 말을 처음 겪어본 것 같다"라며 "방송에서 로마의 가을을 느끼시길 바란다. 오랜만의 여행에 설렘을 느끼는 제 모습들도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한편 성훈은 월드투어 팬미팅을 순항중이며, '마음의 소리 리부트:얼간이들'에 주인공 조석 역으로 출연을 확정, 새로운 연기 변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성훈의 먹방 레이스는 15일 오후 8시 20분 올리브 TV에서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