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KT 소닉붐, 수능생들에게 화끈하게 쏜다

김동영 기자 / 입력 : 2017.11.14 17:03 / 조회 : 2564
  • 글자크기조절
image
부산 KT가 수능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부산 KT 제공



부산 KT 소닉붐이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스쿨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5일과 17일, 19일 홈경기 3연전에 진행되는 '스쿨데이' 이벤트는 수능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농구를 통해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먼저 부산 KT 소닉붐은 부산정보관광고등학교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학생들에게 치어리더, 매표, 경호, 마핑, 프런티어즈(대학생 마케팅 체험단) 등 다양한 종류의 직업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 쿼터타임과 하프타임에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아이돌 댄스 따라하기', '립싱크 연기의 신을 찾아라' 등의 경연을 마련하여, 홍삼, 티머니 교통카드 등의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경기장을 방문한 모든 팬들에게는 샐러드피자, 삼각김밥, 무알콜 칵테일 등이 제공되고, 연말 엽서 만들기, 매듭팔찌공예 제작 등도 체험할 수 있다.

경기 중에는 김영환, 이재도 등 선수들이 수능생들에게 보내는 격려 영상 메시지가 상영되고, 영상 메시지는 구단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능생들에게는 수능 다음날인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무료로 농구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KT소닉붐은 15일과 17일 경기를 관람한 팬들에게 19일 홈경기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2+1 티켓' 행사도 진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