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측 "JTBC '비긴어게인2' 제안 받고 검토中"(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11.14 15:32 / 조회 : 299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글러브엔터테인먼트


가수 박효신이 JTBC 음악 리얼리티 예능 '비긴 어게인' 시즌2 출연 제안을 받고 논의 중이다.


박효신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4일 스타뉴스와 전화 통화에서 "박효신이 최근 '비긴 어게인' 시즌2 출연 제안을 받았다"며 "최종 결정을 하지는 않았다. 출연 여부를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박효신의 리얼리티 예능 출연은 아직 성사된 적이 없다. 만약 박효신이 '비긴 어게인' 시즌2에 합류하게 되면 가수 데뷔 이후 처음으로 리얼리티 예능에 출연하게 된다.

또한 박효신의 방송 출연도 오랜만에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박효신은 지난 2016년 10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비긴 어게인'은 지난 6월 방송된 음악 리얼리티 예능. 유희열, 이소라, 윤도현, 노홍철이 아일랜드, 영국, 스위스, 프랑스 등을 오가며 직접 버스킹에 나서는 모습으로 잔잔한 감동을 전했다.


'비긴 어게인'은 지난 6월 방송 이후 시즌2 역시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연출을 맡은 오윤환 PD는 스타뉴스에 "시즌2는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며 "음악이 이렇게 좋은 것이라는 것을 알고 사랑해줘 감사하다. 프로그램에 대해 아쉬운 점은 전혀 없다"라고 밝힌 바 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