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주, 리듬파워로 컴백..22일 '동성로' 9개월만 발표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11.14 08:42 / 조회 : 96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아메바컬쳐


엠넷 '쇼미더머니6' 우승자 행주가 그룹 리듬파워로 돌아온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14일 "리듬파워(보이비 지구인 행주)가 오는 22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동성로'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 2월 발매한 싱글 '방사능' 이후 리듬파워가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멤버들 특유의 음악적 시너지가 돋보이는 두 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지난 9월 '쇼미더머니6'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화제의 중심이 됐던 행주가 우승 후 자신의 첫 앨범이라는 점에서도 기대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행주는 '쇼미더머니6' 우승 이후 각종 언론과 공식석상을 통해 자신의 앨범보다는 리듬파워의 신보 발매가 먼저 임을 여러 차례 예고했고,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곡 작업에 매진하며 오는 22일 드디어 그 첫 결과물 '동성로'를 선보이게 됐다.


인천 출신 고등학교 친구 3명이 의기투합해 결성한 힙합 그룹 리듬파워는 지난 2010년 첫 번째 EP 앨범 '리듬파워'로 데뷔한 후 흥겹고 신나는 곡들을 선보이며, 힙합신에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해 나갔다.

리듬파워는 지난 10월에는 인천광역시와 인천 연고 프로농구팀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의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소속사 측은 "타이틀 곡 '동성로'는 리듬파워의 음악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독특한 개성이 살아있는 곡이 될 것"이라며 "행주가 '쇼미더머니6' 우승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식 음원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