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2017 AAA, 특급 스타들 한 자리..관전 포인트 3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11.14 08:42 / 조회 : 258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와 가수를 비롯해 장르와 국경을 넘어 아시아 문화를 빛낸 글로벌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유일무이한 'Only 1' 시상식 '2017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17 AAA') 개최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2017 AAA'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한다.


◆2017년을 빛낸 가수, 배우들이 한 자리에!

'2017 AAA'만의 가장 차별화된 점은 바로 올해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관객들을 매료시킨 배우들과 다채로운 노래와 퍼포먼스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가수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최초로 배우와 가수를 통합한 단 하나의 시상식인 'AAA'에서 모두가 상상만 하던 초특급 어벤져스 결성이 가장 주목할만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세계 제패 댄스팀부터 해외 셀럽들까지 글로벌 라인업!


세계 댄스 대회 '바디락 2016' 1위, 초대형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 결승 진출에 빛나는 대한민국 댄스팀 저스트 절크의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 더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중국 인기 걸그룹 SNH48의 유닛 SNH48 7SENSES, 일본 대표그룹 THE RAMPAGE, 대만 영화 '몬 몬 몬 몬스터'에 출연한 배우 채범희가 '2017 AAA'를 위해 한국을 찾는다.

◆빛나는 수상을 기대해!

초호화 라인업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2017 AAA'는 과연 어떤 스타들에게 빛나는 영예가 돌아가게 될지 주목되고 있다.

올해는 특히 자신의 연기력에 정점을 찍으며 흥행 가도를 달린 쟁쟁한 배우들이 모두 자리해 치열한 대상 수상의 접전을 예고하고 있다.

또 가수 부분에서는 지난해 제1회 대상을 품에 안았던 엑소(EXO)가 올해까지 2회 연속 대상을 거머쥘 수 있을지, 새로운 강자가 탄생할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AAA' 측은 "이처럼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로 전 세계 팬들을 기다리게 만들고 있는 제 2회 'AAA'는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스타들과 해외 유명 셀럽들 그리고 7000여 명의 관객들과 함께 모두가 즐기는 축제가 될 전망이다"고 전했다.

한편 'AAA'는 공정한 수상자 선정을 위해 아시아권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과 남미 아르헨티나, 북미의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 유럽권까지 글로벌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

'2017 AAA'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5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