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라스트 제다이' 12월14일 전세계 동시 개봉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7.11.14 08: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12월 전 세계 관객과 만난다.

14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12월14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이는 북미를 포함한 전 세계 동시 개봉하는 것.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비밀의 열쇠를 쥔 히로인 레이를 비롯해, 핀, 포 등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돼 거대한 운명을 결정지을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 '스타워즈' 시리즈가 첫 선을 보인지 40년이 되는 올해 개봉해 의미를 더한다.

image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스틸은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충격적 결말에 대한 열쇠를 쥔 세 인물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지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대대적인 흥행을 이끈 히로인 레이와 새로운 악으로 부상한 카일로 렌, 그리고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활약한 루크 스카이워커의 압도적인 존재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전 세계적인 기대감에 부응하는 더욱 거대한 스케일과 격렬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한국에서만 1000만 뷰, 전 세계에서 1억 2000 만 뷰 이상의 기록적인 조회수를 기록한 메인 예고편을 통해 선보인 전쟁 신은 스토리뿐만 아니라 새로운 볼거리에 대한 기대까지 높였다.

여기에 이제껏 알지 못했던 자신의 새로운 힘을 발견하게 되는 레이를 비롯해 핀, 포 그리고 루크 스카이워커와 악의 세력인 스노크, 카일로 렌이 이번에는 또 얼마나 대단한 활약과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image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