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옥' 이선균, 여심 저격하는 직진남 비하인드컷 공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11.13 08:25 / 조회 : 107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


영화 '미옥'(감독 이안규)을 통해 야수 본능을 표출한 이선균의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13일 오전 배급사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는 '미옥'에 출연한 이선균의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미옥'은 조직의 언더보스 나현정(김혜수 분)과 그녀를 위해 달려온 조직의 해결사 임상훈(이선균 분), 그리고 출세욕에 사로잡힌 검사 최대식(이희준 분)까지, 얽히고설킨 세 사람의 파국으로 치닫는 욕망과 물고 물리는 전쟁을 그린 느와르다.

이선균은 이번 작품에서 나현정을 향한 임상훈의 거친 순애보를 표현해 냈고, 이는 영화의 주요 관전 포인트로 손꼽힌다.

그간 드라마, 영화 등에서 달달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줬던 이선균은 이번 '미옥'에서는거칠고 잔혹하지만 결핍을 지닌 임상훈 캐릭터를 통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거친 야수 본능을 발산하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특히 극 중 조직의 언더보스 나현정 역을 맡은 김혜수와 조직의 해결사 임상훈으로 만난 이선균은 서로 다른 욕망을 쫓는 엇갈린 관계 속에서도서로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드러내는 장면들로 감성을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 나현정을 향한 임상훈의 뜨거운 눈빛은 이들의 관계에 묘한 긴장을 불어넣는다. 무자비하고 때론 잔혹하게 조직의 걸림돌을 제거하는 해결사이지만 오랜 시간 키워온 나현정에 대한 비틀린 사랑을 숨기지 못하는 그의 모습에서 거친 남자의 순정을 발견할 수 있다.

마지막 스틸 속 나현정에게 반지를 내미는 임상훈의 모습은 그의 맹목적인 사랑이 극 중 어떤 결말을 가져올지궁금증을증폭시킨다. 이처럼 외면은 거칠지만 내면은 한 사람에 대한 순정을 간직한 캐릭터로 또 한번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이선균의 매력은 '미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옥'은 지난 9일 개봉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