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모(WOOL) 신발 르무통, 롯데백화점 입점

채준 기자 / 입력 : 2017.11.07 18: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래줄에 디스플레이된 세계최초 특허 양모신발 르무통/사진제공=우주텍


기술력을 인정받은 우주텍의 양모신발 르무통이 롯데백화점에 입점했다.

우주텍의 세계 최초 특허 받은 양모(WOOL)신발 르무통이 지난 11월 7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는 발이 편한 양모신발 르무통이 백화점 브랜드로 거듭나는 계기가 되었다는 설명이다.


신규 신발 브랜드가 백화점에 입점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국내 최고의 백화점에 입점을 하였다는 것은 사실 굉장한 의미가 있다. 우주텍은 세계 최초 특허 받은 양모원단 에이치원텍스(H1-TEX)를 적용하여 편한 신발의 기준을 다시 만들고 있으며, 이러한 신발의 가치를 인정받았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다.

르무통은 에이치원텍스(H1-TEX) 원단을 사용해 양말을 신지 않아도 편안하고 쾌적하다. 또

신발을 신지 않은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모카신 공법으로 맨발에도 상처를 나지 않게 도와준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갑피의 형태가 여러 사람의 발 모양에 맞게끔 플렉서블하게 움직여주어서 몸에 딱 맞는 옷을 입는 느낌이다. 무게 또한 일반 스니커즈 대비 50% 수준에 가깝다. 가볍고 편한 신발이 탄생한 것이다.


우주텍은 세계 최초 특허 받은 양모원단 에이치원텍스(H1-TEX)가 당뇨신발, 클라이밍슈즈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 적용키로 하였고, 국내외 신발업체들과 적극적으로 협력중에 있다.

우주텍 허민수 대표는 “국내 역시 편한 신발시장의 규모는 점점 커져가서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고, 르무통은 편한 신발의 대명사로 기억될 수 있게끔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 포부를 밝혔다. 또한 르무통을 신어본 사람은 계속해서 르무통만 찾을 것 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