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에이지 20’s ‘로얄 블랙 에디션’ 완판

채준 기자 / 입력 : 2017.10.31 16:50
  • 글자크기조절
애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20’s’)가 다시 한번 신기록을 수립했다.

image
‘에센스 커버팩트’ 누적판매 3,000억원 돌파를 기념해서 한정판으로 선보인 ‘로얄 블랙 에디션’이 4개 홈쇼핑 전체방송 전체매진 기록을 세우며 완판으로 마감했다.


9월10일 G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 VX 로얄 블랙 에디션’은 첫 방송에서 3만1,000 세트를 판매하며 홈쇼핑방송 역대 최다판매 신기록을 세웠다. 또 10월26일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 마지막 방송에서 무려 방송종료 30분 전에 조기매진되며 총 15회의 홈쇼핑 방송에서 전체매진 기록을 새로 썼다.

로얄 블랙 에디션은 전방송 매진과 함께 한정수량 총 25만세트가 완판돼 170억원이 판매되며 방송 1회당 평균판매 약 12억원을 기록했다. 로얄 블랙 에디션은 에이지 20’s에서 선보인 2번째 한정판으로 지난해 처음 선보였던 한정판 ‘크리스탈 에디션’은 방송 1회당 평균판매 약 10억을 기록했던 것에 비해 16%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것이다.

2013년 9월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탄탄한 제품력으로 10월 현재 홈쇼핑 누적판매 3,500억원을 돌파하며 매년 높은 성장율로 판매기록을 새로 쓰고 있다.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 포켓기술’로 파운데이션에 고농축 수분에센스가 68% 함유된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춘 제품력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애경 관계자는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의 인기비결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탄탄한 제품력”이라며 “에이지 20’s는 11월 초중반에 업그레이드된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