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 사망 충격]

관련기사 19

김주혁, 차량 전복사고로 사망..연예계 충격+팬들 애도(종합)

"동승자 없어..소속사는 상황 확인중"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10.30 18:55 / 조회 : 17734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주혁 /사진=나무엑터스


배우 김주혁이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향년 45세.

30일 경찰에 따르면 김주혁은 이날 오후 4시 27분경 교통사고로 인해 사망했다.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김주혁이 운전하던 벤츠 차량은 이날 오후 4시 30분 삼성동의 한 도로에서 다른 차량과 충돌했다. 이후 김주혁의 차량은 인근 아파트 중문 벽을 들이받고 계단 아래로 추락했다. 사고 후 차량 엔진룸에서 화재가 발생했으나 큰 불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김주혁을 구조해 심폐소생술을 하며 건국대 병원으로 이송했으나 끝내 숨졌다.

해당 차량에 동승자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119 관계자는 "차량에 탑승자는 1명이었고, 동승자는 없었다.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했다"고 전했다.

김주혁의 갑작스러운 교통사고 사망 소식에 연예계는 충격에 빠졌다. 현재 소속사 측도 연락이 어려운 상황이다. 소속사 측도 상황을 확인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오랫동안 대중과 교감했던 김주혁이기에 팬들도 비보에 충격을 받고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주혁은 배우인 고 김무생의 아들로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며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또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 고정 출연하며 친근한 이미지를 쌓았다. 올해에도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과 tvN '아르곤'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보여줬다. 영화 '독전' 개봉을 앞두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