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동상이몽2'추자현, 시부모님 위한 만혼식..우효광도 감동

최서영 인턴기자 / 입력 : 2017.10.24 00:46 / 조회 : 78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동상이몽' 방송화면 캡처


'동상이몽2'에서 추자현이 시부모님께 감동의 웨딩사진을 선물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추자현과 우효광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추자현은 직접 끓인 미역국을 시부모님과 우효광과 함께 맛있게 먹었다. 식사를 마친 후 추자현은 "우리 다 함께 어디를 갈 건데 비밀이에요"라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추자현이 이끄는 대로 온 가족이 함께 간 곳은 다름 아닌 웨딩 촬영 사진관이었다. 그곳에서 추자현은 시어머니를 모시고 화장을 하고 웨딩 드레스를 입도록 도와드렸다.

기다리던 우효광과 시아버지는 마침내 고운 자태를 하고 나타난 추자현의 시어머니를 보고 감탄사를 연발했다. 결혼식을 올리지 못해 웨딩 사진이 없던 우효광의 부모님에게는 큰 추억이 되는 일이었다.


우효광과 시아버지도 턱시도를 입고 웨딩 촬영에 들어갔다. 긴장한 모습으로 촬영이 자연스럽게 진행되지 않자 우효광과 추자현은 부모님을 위해 애교를 부리며 긴장을 풀어드렸다.

사진 촬영이 진행되는 중 추자현은 시아버지께 금으로 된 커플링을 선물하며 두 분이 함께 반지를 끼고 촬영하시도록 도왔다. 결혼반지가 없었던 부모님께는 큰 선물이었던 것.

이에 우효광은 "어머니가 점점 기억을 잃어가신다. 왜 이런 생각을 일찍 하지 못했는 지 후회스럽다. 마누라 조하"라고 말해 웃음과 감동을 줬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