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 김수현, 입소식 모습 공개..긴장 가득

판선영 기자 / 입력 : 2017.10.23 16:20 / 조회 : 70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키이스트 이사 겸 콘텐트Y 대표 양근환 인스타그램


군에 입대한 배우 김수현(29)이 입소식에 참여한 모습이 공개됐다.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 양근환 이사(콘텐츠와이 대표)는 2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몸 건강히... 잘 다녀와"란 글과 함께 김수현이 입소식에 참석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수현은 짧은 헤어스타일에 검정색 자켓을 입고 서 있다. 수많은 장병들 속에서 맨 앞자리를 지키고 있고, 긴장한 표정이다.

이날 김수현은 경기도 파주시 육군 전진신병교육대에 입소, 국방의 의무를 시작했다. 그는 입대 전 팬들과 만남, 기자회견 등 공식행사를 진행하지 않았다. 대신 입소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김수현 입니다. 입대 전 짧게나마 인사드리고 갑니다. 늘 저를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고 전했다.

그는 전진신병교육대에서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자대에 배치되어 군 복무를 이어간다. 오는 2019년 7월 22일 전역 예정이다.

한편 김수현은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드림하이'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등에 출연해 인기 스타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리얼' 등에도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