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입대' 김수현, 파주 전방 신병교육대서 軍복무 시작

파주(경기)=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10.23 12:04 / 조회 : 550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수현/사진=스타뉴스


배우 김수현(29)이 현역 군 복무를 위해 입소하는 훈련소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신병교육대였다.

김수현은 23일 오후 21개월 간 군 생활의 첫발을 경기도 파주의 한 신병교육대에서 내딛는다.

그가 입소하는 육군 훈련소는 파주시에 위치한 육군의 전방 소속 신병교육대다. 김수현과 소속사는 입대 장소와 관련해 그동안 함구해 왔다. 이는 조용히 입소해 군 복무를 시작하겠다는 뜻으로, 대한민국 남자라면 당연히 해야 할 군 복무이기 때문에 시끌벅적하게 입대하지 않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또한 입소 전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며 덤덤하게 입대를 준비해 왔다. 뿐만 아니라 입대가 확정된 지난 달 소속사에서는 입대 당일 팬들의 환송식과 기자회견 등 공식행사가 없이 입대할 것이라고 했다.

이날 파주에 위치한 신병교육대에 입소한 김수현은 21개월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훈련소에서 5주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자대에 배치된다. 오는 2019년 7월 22일 전역 예정이다.

한편 김수현은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드림하이' '해를 품은 달'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또한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등에 출연했다.

이밖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리얼' 등에도 출연했다. '리얼'은 김수현의 군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