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준, SBS '해피 시스터즈' 합류..심이영과 호흡(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10.23 09: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제이알이엔티


배우 강서준이 SBS 드라마 '해피 시스터즈'에 출연한다.

23일 소속사 제이알이엔티에 따르면 강서준은 최근 SBS 아침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출연을 확정했다. 강서준은 '해피 시스터즈'의 남자 주인공이자 성공한 젊은 사업가 이진섭 역을 맡아 곧 촬영에 돌입한다.


극 중 강서준이 맡은 이진섭은 아내 윤예은(심이영 분)의 헌신적인 사랑을 바탕으로 가난을 딛고 성공을 맛보기 시작한 젊은 사업가.

앞서 SBS 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에서 시크한 차도남 백창석으로 출연했던 강서준은 '해피 시스터즈'로 고흥식 감독과 또 한번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졸업하고 S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강서준은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차곡 차곡 연기력을 쌓아나갔다. 강서준은 SBS 드라마 '비밀의 문’의 이제훈의 호위무사 민우섭 역으로 출연한 것을 비롯해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에 이어 KBS 1TV '별난 가족'에서 밝고 착한 야채가게 청년이자 따뜻한 사랑꾼 '구충재'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강서준은 최근 남상미, 송선미, 지은, 김경남 등 젊은 연기자들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제이알 이엔티로 적을 옮겨 더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기도 했다.

강서준이 출연하는 '해피 시스터즈'는 누군가의 딸이고 아내이고 엄마인 우리 시대의 여성들이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현재 방송 중인 '달콤한 원수' 후속으로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