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준, KBS '흑기사' 출연 확정..신세경과 호흡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10.21 13:10 / 조회 : 23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프레인TPC


배우 김현준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제작 n.CH Ent)에 출연한다.

소속사 프레인TPC 측은 21일 "김현준이 '흑기사'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김현준은 극중 해라(신세경 분)의 10개월 남자친구 최지훈으로 분해 신세경과 호흡을 맞춘다. 최지훈은 해라의 훈남 사기꾼 남친으로 매사 낙천적이고 거칠 것 없는 일명 '야생남'이다. 우연한 기회로 검사 행사를 하게 돼 해라와 연인 사이까지 된다.

김현준은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는 모델 출신 배우다. 그는 영화 '한공주'를 통해 대중들에게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으며 주연으로 활약한 '기화'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이어 드라마 '아홉수 소년', '호구의 사랑', '화랑' 등에 출연하며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안방극장에서도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반항아부터 짝사랑 남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김현준은 "좋은 기회를 얻어 이렇게 훌륭한 선배님들과 감독님, 작가님과 함께 작품을 할 수 있게 돼 정말 행복하다"며 "열심히 준비해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시청자분들에게 인사드리고 싶다. '흑기사'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제가 맡은 캐릭터인 최지훈에게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흑기사'는 '매드독' 후속으로 오는 12월 방영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