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오늘(21일) '더패키지' OST 발표..활발 활동 예고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10.21 11:51 / 조회 : 11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오우엔터테인먼트


가수 존박이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 OST에 참여했다.


21일 오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더 패키지'의 세 번째 OST인 존박의 '운명처럼'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운명처럼'은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을 겸비한 존박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OST는 블루스 풍 발라드 곡으로 엔틱한 베이스 사운드와 잔잔한 피아노, 현악기 위에 존박의 중저음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image
/사진제공=오우엔터테인먼트


'운명처럼'은 드라마 방영 전부터 티저 영상에 삽입돼 아름다운 풍경과 감미로운 음악의 조화를 완벽하게 보여주며 드라마와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또 '더 패키지'의 음악감독 개미가 작곡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존박은 지난 6월 싱글 앨범 'DND'를 발매했으며 각종 방송과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오는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단독콘서트 'MONO'를 열 예정이다.

한편 '더 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 나갈 여행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