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16년만의 앨범 'IF EVE'..타이틀곡 'I'll Be There'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10.20 08: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CC엔터테인먼트


16년만에 원년멤버로 뭉친 이브 (김세헌, G.고릴라, 박웅, 김건)의 'IF EVE(We were there) Part.1'이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IF EVE(We were there) Part.1의 수록곡인 'I'll Be There'는 지난 2001년 발표된 이브 4집의 타이틀곡 이었다.


G.고릴라의 재해석으로 완성 된 이번 'I'll Be There'는 원곡의 느낌과는 다르게 웅장한 코러스와 가스펠적인 요소로 편곡되었으며, 영화 러브액츄얼리의 한장면처럼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인 팬들의 결혼식에 이브가 직접 축가를 불러줄 수 있었다면?'이라는 의미가 담긴 이브를 아끼고 사랑하는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고있다.

또한 이번 앨범은 국내팬들은 물론 이브의 음악을 새롭게 접하는 해외팬들과도 함께하기 위해 특별히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메이크스타 이브 프로젝트 참여자들은 이브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앨범은 물론 특별 제작된 이브의 다양한 MD등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새롭게 편곡된 이브의 'I'll Be There'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