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격' 뉴이스트W "믿을 수 없다..정말 영광이고 감사"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10.19 20:49
  • 글자크기조절
image
뉴이스트W /사진=이기범 기자


아이돌그룹 뉴이스트W(JR 렌 아론 백호)가 감격의 음악 방송 1위에 오른 소감을 직접 전했다.

뉴이스트W는 19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웨어 유 엣'으로 감격의 1위를 차지했다. 뉴이스트W는 1위 직후 눈물을 흘리며 남다른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뉴이스트W는 '엠카운트다운' 1위 직후 소속사 플레디스를 통해 스타뉴스에 소감을 밝혔다.

JR은 "묵묵히 늘 저희 옆에서 응원해주신 팬분들 전부 너무나 감사드리고, 이렇게 값진 상을 받을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감사하다는 말밖에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라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응원 많이 해주세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렌은 "이렇게 저희 뉴이스트가 뉴이스트 W로 음악방송 첫 1위를 하게 되어 정말 정말 영광이고 감사드립니다"라며 "이 영광을 저희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돌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아론도 "오랜 시간 동안 저희를 기다려주시고 저희를 믿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는 말 먼저 드리고 싶습니다"며 "오늘 1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러브들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라고 전했고, 백호도 "믿을 수 없는 성적 안겨주신 팬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팬분들께 부끄럽지 않도록 더 열심히 해서 항상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가수가 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