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함도' 강렬 악역 김민재, 김윤석·유해진과 한솥밥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7.10.19 15:24 / 조회 : 193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민재




배우 김민재가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19일 화이브라더스코리아(이하 화이브라더스)는 배우 김민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민재는 2000년 연극 '관광지대'로 데뷔한 이후 영화 '부당거래', '화차', '26년', '용의자', '무뢰한', '베테랑', '특종: 량첸 살인기', '더킹' 등 다수의 영화에서 활약했다. 최근에는 '군함도'에서 조선인 징용 노동자들을 관리하는 노무계원 종구 역을 맡아 악랄한 악역 연기를 펼쳤다.

이밖에도 드라마 '쓰리 데이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스파이', '마지막 퍼즐', '추리의 여왕'에서도 활약하며 브라운관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화이브라더스는 "매 작품마다 대중들의 이목을 확실하게 끄는 김민재가 앞으로도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화이브라더스코리아에는 김윤석, 유해진, 김상호, 주진모, 주원, 김성오, 최태준, 이동휘, 오현경, 서영희, 김옥빈, 이시영, 황우슬혜, 이다희, 박혜수, 임지연, 한선화, 오연아, 유승목, 민진웅, 신주환, 박세완, 김주현, 하연주, 채서진, 이선호, 지윤호, 전수진, 강별, 무진성 등이 소속돼 있다. 매니지먼트 외에 드라마, 영화 제작, 유통사업 등 콘텐츠 제작에도 나서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