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학교' 걸그룹 프로미스 스토리 전한다..19일 공개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10.19 11: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 E&M


엠넷 '아이돌학교'를 통해 탄생한 걸그룹 프로미스의 데뷔 스토리가 '프로미스의 방'을 통해 공개된다.

엠넷은 19일 방송되는 '프로미스의 방'을 통해 '아이돌학교' 육성회원의 선택으로 탄생한 첫 걸그룹 프로미스의 데뷔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들의 모습은 '아이돌학교' 종영 이후 20여 일 만에 공개되는 것.


프로미스는 프롬 아이돌스쿨(from idolschool)의 약자이자 최고의 걸그룹이 되겠다는 육성회원과의 약속(promise)을 지키려는 의지를 담은 걸그룹. '프로미스의 방'은 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까지 연내 데뷔를 앞두고 준비에 여념이 없는 프로미스 아홉 멤버들의 데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온라인 생중계와 관찰 카메라를 더해 데뷔를 향한 리얼 스토리를 전한다.

합숙을 시작한 이들은 이미 하루 12시간 이상 하드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상황. 빽빽하게 짜인 트레이닝 스케줄에 맞춰 쉴 틈 없이 연습하는 모습은 '아이돌학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풀타임 생중계됐다.

육성회원들은 틈틈이 온라인 생중계로 연습에 매진하는 프로미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멤버들은 연습을 하면서 긴장을 늦출 수 없었다. 연습방 생중계 시간 동안 프로미스 멤버들에게 할당되는 '육성회원의 응원 댓글 1000개 받아내기', '보컬 연습시간 중 가장 열심히 하는 멤버로 뽑히기' 등 목표를 달성해야 육성회원과 소통하는 시간인 '프로미스의 방 라이브' 온라인 생방송에 참여할 수 있고, 멤버 별 목표 달성 정도에 따라 분량이 결정된다.


'프로미스의 방'은 19일 프롤로그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23일까지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