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낙락' 장예원 아나, 배성재 아나에 "연애 좀 해"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10.19 09:56 / 조회 : 55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장예원 SBS 아나운서가 배성재 아나운서에게 "연예 좀 하라"며 일침을 가했다.

19일 SBS에 따르면 오는 21일 방송되는 SBS '게임쇼-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 코너 '겜토피아'에서는 '철벽남, 건어물녀도 당장 연애하게 만드는 게임'을 소개한다.

최근 녹화에서 배 아나운서는 게임을 소개하기에 앞서 "크리스마스가 70일도 안 남았다"며 장 아나운서에게 요즘 만나는 사람이 있는지 물어봤다. 이에 장 아나운서는 "그런 걸 왜 물어 보냐"며 '철벽녀'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어 장 아나운서는 "배성재 아나운서야 말로 외로워하는 것 같다"며 "연애를 귀찮아하는 것 같다. 연애 좀 하라"고 일침해 배 아나운서를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 두 사람을 지켜보던 김민영 기자는 두 사람에게 딱 맞는 게임을 소개해주겠다며 '건어물남, 철벽녀도 당장 연애하게 만드는 게임'을 소개했고, 배 아나운서는 김 기자가 소개해 준 게임에 대해 굉장히 흡족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외에도 '겜토피아'에서는 게임계 최신 뉴스 및 동향을 전하는 픽업뉴스와 가을 야구 시즌을 맞이해 '재밌는 야구 게임'을 소개할 예정이다. 21일 0시 40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