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 '미우새' 게스트..어머니들 "우리 아들 어때요?"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10.15 09:09 / 조회 : 17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배우 김현주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게스트로 등장,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15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현주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현주는 '미운 우리 새끼' 사상 최초의 미혼 여성 게스트. 녹화 당시 어머니들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환영의 박수로 김현주를 맞이했다.

평소의 예리한 질문은 온데간데없이 어머니들은 앞 다투어 김현주의 빛나는 미모와 성품을 칭찬하기 바빴다. 토니안 어머니는 아직 미혼인 김현주를 위해 중매를 서겠다며 나섰는데, 이에 다른 어머니들이 "우리 아들은 어떠냐"며 어필해 치열한 경쟁 구도가 형성됐다.

또한 MC 서장훈이 "엄청 알뜰한 스타일이라고 들었다", "여름에 에어컨 안 켜고 선풍기만 켠다 들었다"며 칭찬하자, 김현주는 "돈이 없어서 그러는 게 아니라 환경도 생각한다"고 답해 어머니 출연자들 모두의 눈에 사랑 가득 담긴 미소가 떠나질 않았다고.

특히, 김건모 어머니는 알뜰함과 환경을 생각하는 김현주를 향해 "그런 성격들이 나랑 비슷하다"며 칭찬은 물론 공통점 찾기도 놓치지 않아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고.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