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공승연, 2017 AAA 참석..최강 미모 라인업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10.13 13:50 / 조회 : 2834
  • 글자크기조절
image
민효린 공승연 / 사진=플럼 액터스, 유코 컴퍼니


배우 민효린과 공승연이 '2017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에 참석하며 무대를 환히 밝힌다.

민효린과 공승연은 오는 11월 15일에 열리는 국내 최초의 배우, 가수 통합 시상식 AAA에 참석한다.

청순의 대명사 민효린은 올해 KBS 2TV 2부작 드라마 '개인주의자 지영씨'에서 까칠하고 차가운 인물을 연기하며 인상 깊은 활약을 보였다. 또한 지난 해 인기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통해 솔직한 모습으로 호평 받았으며 걸그룹 언니쓰로 변신해 숨겨둔 노래와 춤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공승연은 최근 드라마 '써클: 이어진 두 세계', '내성적인 보스'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그녀는 깨끗한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확실히 눈도장을 찍었고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 주연으로 캐스팅돼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여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처럼 제 2회 'AAA'는 밝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대세 여배우 민효린, 공승연이 함께함으로서 더욱 환하게 빛날 예정이다. 비주얼과 연기력을 두루 갖춘 이들의 참석 예고에 시상식의 열기가 더해지고 있는 상황.

한편 'AAA'는 공정한 시상을 위해 아시아권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과 남미 아르헨티나, 북미의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 유럽권까지 글로벌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그 중 100% 투표로 시상하는 '팬투표 인기상'은 지난 10월 12일부터 'AAA' 공식 앱을 통해 2차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0월 26일까지 참여 가능한 2차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10월 27일부터는 3차 투표가 열릴 예정이며 최종 TOP 10 후보 중 최종 수상자를 결정하게 된다.

슈퍼주니어 이특과 배우 이태임이 MC로 나서는 '2017 Asia Artist Awards'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15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