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키' 워너원 강다니엘X옹성우, 예능도 '에너제틱'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10.13 10: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워너원 강다니엘과 옹성우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옹성우가 SBS 새 예능프로그램 '마스터키'에서 색다른 모습을 공개한다.

14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하는 '마스터키'는 최정상 인기 스타들이 플레이어가 되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게임'에 참여하며 '마스터키'를 가진 자들을 찾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을 벌이는 신개념 심리 게임쇼다.


무대 위에서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강렬한 남성미를 자랑하는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옹성우는 ‘마스터키’에서 이제껏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앞서 ‘마스터키’ 예고만으로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상의를 갈아입으며 완벽한 복근과 넓은 어깨를 깜짝 공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마스터키’ 제작진은 강다니엘에 대해 “적극적인 모습으로 녹화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게임 도중 선보이는 남다른 춤 실력과 ‘멍뭉미’ 넘치는 리액션 부자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옹성우는 넘치는 에너지를 바탕으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해 촬영 내내 웃음을 자아냈다. 옹성우는 조각 같은 외모에 게임까지 잘하는 완벽한 모습으로 새로운 별명까지 획득했다는 후문이다.

워너원에서도 돋보이는 예능 담당 멤버답게 ‘마스터키’에서도 활약을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