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X도영 '별빛이 피면', 오늘(13일) 공개..'연애 감성'

판선영 기자 / 입력 : 2017.10.13 09:38 / 조회 : 14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구구단 세정과 NCT 도영의 컬래버레이션 곡 '별빛이 피면'이 13일 베일을 벗는다.


13일 NCT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SM STATION 시즌 2'의 28번째 곡 '별빛이 피면'은 이날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 TOWN 채널, 네이버 TV SM TOWN 채널 등에서 오픈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뮤직비디오는 도영과 세정이 직접 출연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대학생의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과거와 현재가 교차되는 편집을 통해 두 사람의 연애 스토리를 섬세하게 표현해 보는 재미를 더욱 배가시킨다.

'별빛이 피면'은 재지(Jazzy)한 피아노 선율에 오케스트라 편곡이 더해진 왈츠곡으로 하늘의 별빛을 꽃이 만개한 모습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도영의 맑고 고운 미성과 세정의 따뜻한 음색이 감미롭게 어우러졌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매주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