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더 유닛' 멘토 합류..9년 무명 경험 기대

김지현 기자 / 입력 : 2017.09.26 09:47 / 조회 : 1132
  • 글자크기조절
image
황치열. /사진제공=하우엔터테인먼트






가수 황치열이 KBS 2TV '더 유닛(UNIT)' 멘토로 전격 합류한다.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황치열이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의 멘토 합류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 기다림 끝에 스타가 된 황치열 역시 과거 보컬레슨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 유닛' 참가자들과는 서로 교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멘토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황치열은 2007년 데뷔한 이후 9년 무명의 시간을 보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빛을 본 황치열은 참가자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하며 용기를 실어줄 예정이다.


또한 황치열은 과거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멘토링을 통해 참가자들의 든든한 힘이 돼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황치열은 2016년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차오지뉘셩'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며, 경험을 살린 심사평으로 참가자들에게 도움을 준바 있다.

한편 '더 유닛'은 전·현직 아이돌을 대상으로 그들의 가치와 잠재력을 재조명하고 대한민국 대표 유닛으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의 발전 가능성과 잠재력을 보고 시청자가 직접 유닛으로 데뷔할 멤버를 뽑아 남녀 각각 9명의 팀을 구성하게 된다.

'더 유닛'은 오는 10월 28일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