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잠사' 이종석·수지, 아찔한 옥상 대치..결국 추락?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09.26 07: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iHQ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이종석, 배수지가 옥상에서 대치한다.

SBS 새 수목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연출 오충환, 제작 iHQ 정훈탁 황기용) 측은 26일 이종석과 배수지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배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

공개된 사진 속 재찬은 옥상 난간에 선 홍주를 말리기 위해 한 발짝 한 발짝 조심스럽게 다가가고 있다. 그의 뒤에서 홍주의 이모(이정은 분)가 초조한 표정으로 홍주를 바라보고 있어 긴박함을 더한다.

홍주는 창백해진 얼굴에 빨간 눈으로 모든 것을 내려놓은 듯한 모습이어서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연이 숨어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홍주는 재찬의 노력에도 결연한 표정을 지은 후 재찬의 손을 놓고 시야에서 사라지고 있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어 재찬이 다급하게 홍주를 잡기 위해 달려가고 있어 긴장감을 자아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재찬과 홍주의 옥상 대치는 두 사람이 엮이게 되는 중요한 장면이다. 홍주가 환자복 차림으로 옥상에 올라간 이유가 무엇이었을지, 이 사건을 통해 재찬과 홍주의 관계가 어떻게 바뀔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