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클럽메드 이벤트

채준 기자 / 입력 : 2017.09.25 12:48
  • 글자크기조절
image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황금연휴 기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의 차별화된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특별한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대표적인 컨텐츠는 지난해부터 시작된 ‘꿈의 여행’ 이벤트다. 지난해 3월 캐나다 오로라 관광을 시작으로 몰디브, 중국 계림, 하와이, 세이셸 등 고객들이 꿈꾸는 여행을 선물해왔다.

이번 황금연휴 기간 중국 창춘의 ‘클럽메드 베이다후’ 스키 리조트 2인 숙박권(3박, 디럭스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7년 제 6회 동계 아시안 게임의 개최지인 클럽메드 베이다후에서의 스키와 식사 등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 지점에서 총 2명을 선발하며, 9월 28일부터 10월 15일까지 기간 중 당일 7만원 이상 구매시 영수증 하단의 응모권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꿈의 여행’ 응모 고객에게는 히트 가전제품 획득의 기회를 제공, 이벤트 응모 고객 중 각 지점별 4명을 선발하여 LG 코드제로 A9 청소기를 증정한다.


한편 갤러리아백화점 각 지점에서는 가을 세일, 상품행사 등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특히 올해에는 각 입점 브랜드에서 시행하는 정기세일 외에도 전 지점 공통테마 행사인 ‘홈퍼니싱 페어’와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특가상품 제안, 대형 할인행사 등 해당 상품군 구매에 대한 혜택을 집중적으로 제공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